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인 인증서 갱신하기

화면 컨트롤
글자 크기 조정하기
글자 크기 조정하기

관리자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등록

  • ※ 인증서의 만료일이 1개월 이내인 분은 기존 관리자 인증 신청을 위해 등록하신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은행 및 타 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유효기간이 1개월 이상의 인증서로 갱신해주셔야 합니다.
  • 1365자원봉사포털의 기부 모집활동 지원시스템 및 자원봉사 활동관리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기부단체 자원봉사센터 및 수요처 소속의 관리자는 금융결제원, 거래은행 등에서 발급받으신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부처 및 지자체 등의 주무기관 소속의 관리자는 행정전자서명인증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란?
인터넷상에서 신원확인 등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일종의 사이버 인감증명서로 자원봉사 활동관리 시스템 및 기부 모집 활동 지원 시스템 로그인 시 사용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