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별 문의전화 안내

  • 문의내용에 따라 해당하는 연락처로 문의바랍니다.
  •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12:00~13:00)통화 불가)
  • 개별 관리센터의 운영 정책에 따라 상담 가능시간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해당시간 이외에는 전화상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연락 전 [자주하는질문 게시판]을 확인하여 문제를 해결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 연락 전 [자주하는질문 게시판][1365봉사봇]을 확인하여 문제를 해결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상황별 문의전화 안내 목록
문의내용 문의처 전화번호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실적(VMS,DOVOL)을 전송했는데 확인이 안돼요.
아이디, 비밀번호 일치하지 않아요.
실적확인서 출력이 안돼요.
네트워크 오류라는 화면이 나와요.
1365 고객센터 국번 없이 1522-3658 (유료)
봉사활동 실적이 조회가 안돼요. 봉사활동한 수요처
봉사참여 신청했는데 접수 중이예요. 봉사활동한 수요처 또는
소속 지역자원봉사센터

개명을 하여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요.
수요처에서 등록한 실적이 조회가 안돼요.
봉사자 카드나 마일리지(통장) 궁금해요.
봉사활동에 기업, 단체로 참여하고 싶어요.
수요처 등록, 관리자 승인을 받고 싶어요.
실적혜택에 대해 궁금해요.
실적 등록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일감 등록 방법이 궁금해요.
소속 지역자원봉사센터
아이디를 통합하고 싶어요. 소속 시도 자원봉사센터
보험관련 사항을 알고 싶어요. 삼성화재 1588-5114 (유료)
닫기